둥관 중신창핑(동완 중신창평) 1박 1일 18홀

상품 번호:CNGD034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0 CNY 0

일정 개요:2일 동완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골프장

둥관 중신 창핑/상평 골프클럽(东莞华龙)
Eurasia International Hotel
골프+5성급 골프장

●중신 창핑 골프클럽은 둥관시 창핑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홍콩에서 창핑까지 기차로 한 시간 밖에 소요되지 않고 창후 고속 도로 나들목이 클럽 입구와 연결되어 있어 선전 시내에서 클럽까지 차편으로 36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광저우 시내에서 클럽까지 한 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골프장은 자연과 조화를 주제로 하여 최대한으로 기존의 지형 지모를 보존하였으며 각 코스가 지세의 기복에 따라 포석되어 매우 도전적입니다. 골프장의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적하고 대범해 보입니다. 시그니처 홀로는 4번홀(Par4, 458야드)과(와) 최대 낙차가 40m에 달하는 8번홀, 그리고 3개의 인공 호수를 가로질러 졸졸 흐르는 시냇물을 동반한 대나무숲 속 그린을 공략하는13번홀이 있으며 직접 가보지 않고는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그린의 기복이 비굑교적 큰편이라 골퍼들의 인내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필요로 합니다.

●클럽에는 매우 특색 있는 클럽하우스와 후이저우 스타일의 별장식 호텔도 있으며 클럽하우스에는 1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전문 매장, 바, 락커룸 등이 있습니다. 골프장 내에는 골프연습장 또한 건설되어 있습니다. 골프장의 끊임 없는 발전에 따라 부대시설 또한 더욱 완벽하게 갖춰질 것입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Eurasia International Hotel 체크인 후 둥관 중신창핑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2일

귀가

둥관 중신창핑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후 Eurasia International Hotel 체크아웃


비용 설명

Eurasia International Hotel1박 18홀

1인1실

평일

1268RMB

공휴일

1668RMB

[비용포함 내용]
서양식 뷔폐 조식 포함 Eurasia International Hotel 호화 1인실 1인 숙박 비용, 피트니스센터 사용료, 찜질방 및 수영장 이용료, 로비 음료권 2장, 생수 2병, 과일 1접시, 세탁비 30 RMB.
호텔에서 중신 골프장까지 왕복 차편(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라운드 비용(18홀 그린피, 캐디피, 카트 사용료, 시설비)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② 침대를 추가 비용은 침대 하나당 200 RMB이고(서양식 아침 식사 한 끼 포함), 서양 뷔페식 저녁 식사 추가 비용은 분당 168 RMB 입니다.

③ 18시 이후 라운딩 가격은 조명 비용을 포함합니다.
④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⑤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