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저우 종뤼다오(혜주 종려도) 1박 36홀

상품 번호:CNGD040
CNY 17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3-29 CNY 1780

일정 개요:2일 혜주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후이저우 종뤼다오/종려도 골프클럽(惠州棕榈岛)
후이저우 팜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
골프+레이크뷰 스위트룸

●종뤼다오는 선전과 후이저우의 접경지 담수에 자리 잡고 있어 황강에서 출발하면 약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서쪽에 산을 따라 건설된 리 코스의 총거리는 3434야드이고 세 개의 코스 중 총거리가 가장 짧지만 도전성 가장 뛰어난 코스입니다. 슬로프의 지형적 특색을 충분히 이용하여 설계하였고 그 중 세 개의 홀만이 물 옆에 조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벙커와 구릉을 이용하여 이 코스의 독특한 설계 이념을 드러냈습니다. 총거리 3058야드의 레이크 코스는 7개의 홀이 물과 인접해 있어 골프장 전체에서 난이도가 가장 높은 코스입니다. 하류와 호수로 꾸며진 레이크 코스는 다양한 공략 노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거리가 3501야드인 리버 코스의 두 개 홀은 골프장의 산세를 따른 특징을 따라 건설되있고 그 외 다섯 개 홀은 레이크 코스의 물과 인접한 특징을 따라 건설되었습니다.
●클럽에는 두 개의 클럽하우스가 있는데, 한 곳은 회원 전용 클럽하우스로 인테리어가 매우 독특하고 태국 정취를 물씬 풍기며 다른 한 곳은 방문객을 위한 클럽하우스로 인테리어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방문객을 위한 클럽하우스에는 로비, 프론트 데스크, 프로샵이 있으며 그 외에 탁구장, 도자기 공방, 전자 오락실 등 오락 시설도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안마 시설, 실내외 수영장도 있습니다. 방문객을 위한 레이크 뷰 호텔 또한 수준이 높으며 회원 전용 호텔은 레이크 뷰 호텔보다 더욱 아름답습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후이저우 종뤼다오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후 종뤼다오 레이크뷰 스위트룸 체크인

2일

귀가

종뤼다오 레이크뷰 스위트룸 체크아웃 후 후이저우 종뤼다오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라운드 후 귀가

惠州棕榈岛高尔夫球会介绍


비용 설명

클럽 호텔 (1박 36홀)

평일

2인1실

1630 RMB

1인1실

1830 RMB

공휴일

2인1실

1830 RMB

1인1실

2030 RMB

[비용 포함 내용]

조식 포함 레이크뷰 스위트룸 1인 혹은 2인 1박 비용
라운드 비용(36 그린피, 1: 2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② 평일 가격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적용되며, 만약 일요일부터 목요일 중 공휴일이 있을 경우 이 가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 공휴일 가격은 금요일, 토요일, 그리고 공휴일 전날 밤에 적용됩니다.
④ 일요일과 공휴일의 티타임은 오후 12:00 이후로 제한됩니다.
⑤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⑥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7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⑦ 만약 1:1 캐디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180 RMB를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고, 골프카트 싱글차지는 130 RMB입니다.( 골프장의 배정을 따라 캐디와 골프카트는 이용하실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실 필요 없습니다.)

⑧ 골프클럽에서 홍콩과 선전(심천) 황강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황강에서 골프클럽까지 편도 가격은 80 RMB이고 홍콩에서 클럽까지 편도 가격은 150 RMB입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시길 원하실 경우 예약을 해주시고 셔틀버스 이용 가격은 저희 회사로 선불을 해주시면 됩니다.


황강 셔틀버스 편명 및 정류장












홍콩 셔틀버스 편명 정류장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