海口观澜湖(하이커우 관란후/미션힐) 1박 18홀(1번 코스)

상품 번호:CNHAN017
CNY 21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4 CNY 2180

일정 개요:2일 해구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하이커우 관란후/미션힐 1번 코스(Blackstone) [海口观澜湖高尔夫1号场(Blackstone)]
하이커우 미션힐스 리조트
골프+5성급 호텔

미션힐의 모든 코스에는 블랙, 골드, 블루, 화이트, 레드 다섯 개의 티잉 그라운드가 있어 수준에 관계 없이 모든 골퍼들이 즐길 있습니다. 하이커우 미션힐 코스 전설적인 골프 선수 니콜라스가 설계한 월드컵 코스는 1995 41 골프 세계선수권대회의 결승전 시합장이자 중국에서 처음으로 미국 PGA협회의 인가를 받은 메이저 대회장입니다. 세계 십대 유명 매거진이 독자들을 대상으로 조사에서 월드컵 코스의 7번홀은 '전세계 최우수 500 ' 선택되었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우수 24 '로도 선택되었습니다.

하이난 미션힐 골프클럽은 중국 하이난다오의 만년 화산암 지대에 자리잡고 있으며 골프 리조트는 열대 휴양지 으뜸으로 중국의 우수한 휴양관광지로 손꼽힙니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호텔에는 모두 423개의 넓고 쾌적한 일반 객실, 98개의 스위트룸 4개의 로얄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풍경을 관람할 있는 테라스가 있어 골프장 풍경 뿐만 아니라 리조트의 천연 경관도 감상할 있습니다. 또한 우아한 설계와 우수한 부대시설로 고객들은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있습니다. 로얄층에는 최신식 사우나 시설 최고의 의전 서비스가 준비되어있어 방문하시는 모든 귀빈분들은 최고의 서비스를 즐기실 있습니다.

골프리조트에는 만년 화산암 지대 특색을 융합한 골프장, 하이난 유일의 화산암 워터파크, 대규모의 헬스장, 실내 수영장, 놀이동산, 도서관, 화랑 웰빙 시설과 쇼핑센터 프로샵을 포함하여 하이난다오에서 가장 참신하고 체계적인 웰빙 힐링 시설들이 갖처져 있습니다. 또한 모두 12개의 스타일이 각기 다른 식당이 있어 세계 각지의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있습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비용 설명

【상기 요금에 포함되는 것】

클럽하우스 호텔 1박 조식 포함, 온천

골프 플레이 1라운드: 1번 코스(18H 그린, 캐디, 카트, 로커, 보험)



【상기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 것】

1. 1인승 카트 추가 요금:+80위안/대/라운드

2.주말 숙박 시: +30원/1명/박

3. 캐디 칩




중국의 공휴일이 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상기 요금은 1인 숙박 요금과 플레이 요금입니다.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 것 : 점심 · 저녁 식사, 캐디에 칩 등.  

2. 1인당 카트를 이용할 때;80원/1인/18홀;별도 청구가 되기 때문에, 미리 양해해 주십시오.

3. 골프장의 사정에 의해 요금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예약의 요금에 기준으로 합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4.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15일 전까지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의 전액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변경/취소 규칙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15일 전까지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의 전액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