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 야쥐러 창장(중산 아거악 장강) 1박 18홀

상품 번호:CNGD060
CNY 14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3 CNY 1480

일정 개요:2일 중산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중산 야쥐러 창장 /아거악 장강 골프클럽(中山长江)
중산 아일 호텔
골프+5성급 호텔

●야쥐러 창장 골프클럽은 중산시의 유명한 창장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36홀 Par 72의 국제 표준 정상급 골프장이 있습니다. A.B두 골프장으로 나뉘며 풍경과 난이도,흥미도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훌륭합니다. A지역 골프장은 유명한 미국 JMP골프설계그룹이 설계하였고 코스의 총길이는 7066야드입니다. 후반 9홀을 조명 골프장입니다. B구역의 골프장은 유명한 CurlyGolfCourse Architure&Planning의Mr.Lee Schmidt가 설계하였고 코스 총길이는 7238야드입니다. 또한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리조트에서 머루르면서 골프를 즐기기 좋고 온천도 같이 할 수있으며 마카오 카지노 관광과 홍콩 야경 관광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골프클럽이 주싼자오 지대에 위치해 있어 클럽에서 중산항(중산강 항)까지 10분이면 도착하고 광저우에서 경주 고속도로(징주가오쑤공루)를 이용하면 차편으로 한 시간이면 클럽에 도착할 수 있으며 선전에서 호문대교(후먼다차오)를 지나 클럽까지 차편으로 한 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클럽으로 오시는 고객들께서는 중항성(종강청) 혹은 항오부두(강아오마터우)에서 배를 타고 중산항(중산강 항)으로 오시거나 먼저 배를 타고 구주항(저우쥬강 항)에 도착하신 후 육지 교통편으로 클럽에 바로 도착하실 수 있으며 총 소요시간은 한 시간 반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또한 골프장 부근의 주하이국제공항이 있어 세계 각지의 수많은 노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Agile Changjiang Hotel 체크인 후 중산 창장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2일

귀가


중산 창장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후 Agile Changjiang Hotel 체크아웃

中山雅居乐长江高尔夫球会介绍


비용 설명

Agile Changjiang Hotel(1박 18홀

1인1실

일요일에서 목요일 체크인

월요일에서 목요일 라운드

1140 RMB

목요일 체크인

금요일 라운드

1280 RMB

금요일 체크인

금요일 라운드

1390 RMB

공휴일 체크인

공휴일 라운드

1990 RMB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Agile Changjiang Hotel 1인 1박 비용
라운드 비용(18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가격은 모두 당일 체크인 당일 라운드 가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용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③ 골프카트 싱글차지는 18홀 기준 한 분당 120 RMB입니다.

④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⑤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