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 야쥐러 창장(중산 아거악 장강) 1박 36홀

상품 번호:CNGD061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5 CNY 0

일정 개요:2일 중산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중산 야쥐러 창장 /아거악 장강 골프클럽(中山长江)
중산 아일 호텔
골프+5성급 호텔

●야쥐러 창장 골프클럽은 중산시의 유명한 창장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36홀 Par 72의 국제 표준 정상급 골프장이 있습니다. A.B두 골프장으로 나뉘며 풍경과 난이도,흥미도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훌륭합니다. A지역 골프장은 유명한 미국 JMP골프설계그룹이 설계하였고 코스의 총길이는 7066야드입니다. 후반 9홀을 조명 골프장입니다. B구역의 골프장은 유명한 CurlyGolfCourse Architure&Planning의Mr.Lee Schmidt가 설계하였고 코스 총길이는 7238야드입니다. 또한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리조트에서 머루르면서 골프를 즐기기 좋고 온천도 같이 할 수있으며 마카오 카지노 관광과 홍콩 야경 관광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골프클럽이 주싼자오 지대에 위치해 있어 클럽에서 중산항(중산강 항)까지 10분이면 도착하고 광저우에서 경주 고속도로(징주가오쑤공루)를 이용하면 차편으로 한 시간이면 클럽에 도착할 수 있으며 선전에서 호문대교(후먼다차오)를 지나 클럽까지 차편으로 한 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클럽으로 오시는 고객들께서는 중항성(종강청) 혹은 항오부두(강아오마터우)에서 배를 타고 중산항(중산강 항)으로 오시거나 먼저 배를 타고 구주항(저우쥬강 항)에 도착하신 후 육지 교통편으로 클럽에 바로 도착하실 수 있으며 총 소요시간은 한 시간 반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또한 골프장 부근의 주하이국제공항이 있어 세계 각지의 수많은 노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Agile Changjiang Hotel 체크인 후 중산 창장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2일

귀가

중산 창장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활동 후 Agile Changjiang Hotel 체크아웃

中山雅居乐长江高尔夫球会介绍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Agile Changjiang Hotel 1인 혹은 2인 1박 비용
라운드 비용(36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② 골프카트 싱글차지는 18홀 기준 한 분당 120 RMB입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