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판위 롄화산(연화산) 1박 18홀 [1인 숙박 비용]

상품 번호:CNGD011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16 CNY 0

일정 개요:2일 광주

패키지 개요:골프+3성급 호텔

광저우 판위 롄화산/연화산 골프클럽(广州番禺莲花山)
연화산 골프 클럽 호텔
골프+3성급 호텔

●롄화산 골프장은 광저우시 판위구 주장 강 삼각주 연안에 자리 잡고 있는18홀 파 72의 국제 스탠다드 골프장으로 중국의 18개 특색 있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100헥타르의 광활한 면적에 18홀의 그린이 그림처럼 자리잡고 있는 이곳은 빼어난 자연 경관과 드불어 나무랄데 없는 입지 조건을 갖춘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롄화산 골프장은 광저우에 가장 많은 한국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느데, 이는 어느 정도 한국인들에게 검증을 거쳤다는 반증입니다.

클럽하우스는 200여명을 수용 가능한 중식당과 레스토랑, 수영장, 자쿠지, 테니스장, 탁구실, 당구장, 휘트니스센터 등의 완벽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화스러운 객실과 사우나, 온천 등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광저우 판위 롄화산 골프클럽 호텔 체크인 후 롄화산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2일

귀가


광저우 판위 롄화산 골프클럽 호텔 체크아웃


番禺莲花山高尔夫球会介绍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호화 1인실 숙박 비용
라운드 비용(18 그린피, B급 캐디피, 라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②  패키지는 1인 숙박 비용으로 1인 1일만 제공됩니다. 2인 숙박을 원하시는 분은 패키지 번호 CNGD009 광저우 판위 롄화산(연화산) 1박 18홀 [2인 특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변경 혹은 취소를 원하실 경우 평일 예약은 최소 하루 전까지, 공휴일 예약은 최소 이틀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전액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