海口美视(하이커우 메이스) 국제 골프1박 18홀

상품 번호:CNHAN022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0 CNY 0

일정 개요:2일 해구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하이커우 미시/해구 미시 골프장(海口美视)
하이커우 미시 오월화 골프 리조트 호텔
골프+5성급 호텔

하이커우 메이스우웨화 국제 골프클럽은 하이커우시 서해안 관광 벨트에 위치해 있는 골프, 별장, 호텔, 음식과 음료 시설, 오락 대장 모래 사장이 합쳐진 국제 휴양 명승지입니다. 클럽 총면적은 2073묘이고 골프장 코스의 총길이는 10531야드입니다. 세계 골프 스타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하고 IMG회사가 관리하고 고문하는 27, 108 국제 표준 선수권 대회 골프장은 면적이 1800여묘이고 해변 지역 교유의 자연 경관과 지형,천연 식생을 독특한 벙커와 워터 해저드와 완벽하게 결합하여 더욱 다양하게 조형을 동시에 도전성도 풍부한 전형적인 해안 도시 임지형 골프장입니다.

클럽의 골프 리조트 호텔은 시설과 서비스 모두 5성급 호텔 수준으로 90칸의 객실은 화려하고 편안하며 방에서 아름다운 골프장 풍경과 해경을 감상할 있습니다. 식사, 레저, 스포츠, 오락, 회의 등의 시설이 모두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골프클럽은 풍경이 수려한 하이커우 홀리데이 비치와 인접해 푸르른 대해와 어우러져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여 하이커우시 주요 상업 지구에서 차편으로 겨우 10여분이 소요되고 웨하이 철도와 난항 부두까지 차편으로 20 소요되며 하이커우국제공항까지 차편으로 겨우 40분이 소요됩니다. 골프클럽 주변에는 식당과 오락 시설, 상업 시설 숙박시설이 많아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실 없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 포함 내역]

조식 포함 호텔 싱글룸 1 비용

라운딩 비용(18 그린피, 캐디 비용, 골프 카트 사용료, 락커 사용료, 보험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 숙박 비용 1 라운딩 비용입니다.

② 골프카트 싱글차지는 18홀 기준 한 분당 90위안입니다.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 숙박 기금 라운딩 기금 20위안/인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