贵州贵阳(구이저우 구이양) 1박 18홀

상품 번호:CNGZ001
CNY 250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0 CNY 2500

일정 개요:2일 귀양

패키지 개요:골프+4성급 호텔

구이저우 구이양/귀주 귀양 골프 리조트 (贵州贵阳高尔夫度假中心)
골프+4성급 호텔

구이양 골프리조트는 구이양시 근교에 자리 잡고 있어 구이쭌(귀존) 고속도로와 유명한 구이밍동과 가깝고 지세가 완만하게 기복을 이루고 수풀이 무성하며 공기가 맑고 물이 푸르르며 자연 풍경이 매혹적인 중국 유일의 고원 삼림 골프장으로 귀이저우성에서 유일하게 2개의 18 72 국제 표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대시설 또한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골프장은 18홀이고 코스 총거리는 6559야드입니다. 필드는 평탄하지 않고 장애물의 변화가 많으며 경치가 독창적입니다. 전반 9홀은 비교적 쉬운 편이지만 곳곳에 장애물이 있고 그린의 경사도가 커서 결코 만만하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후반 9홀은 난도가 비교적 높아 티샷이 곧아야 하고 공의 낙하 지점이 정확해야 합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스윙

2일

귀가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간편한 식사 포함 클럽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 1박 비용

라운딩 비용(18홀 그린피, 캐디 비용, 골프카트 사용료, 락커 사용료, 보험)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 숙박 비용 1 라운딩 비용이며 4인이상 예약 가능합니다.

② 골프 카트 싱글차지는 18홀 기준 한 분당 110위안입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5일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