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 진완(주해 금만) 1박 36홀

상품 번호:CNGD014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16 CNY 0

일정 개요:2일 주해

패키지 개요:골프+4성급 호텔

주하이 진완/금만 골프클럽(珠海金湾)
주하이 레지던스 골프 호텔
골프+4성급 호텔

● 주하이 진완(주해 금만) 골프클럽은 주하이시 진완(금완)구에 위치해 있으며 Colin Montgomerie가 설계한 세계 일류18홀 골프장과 9홀 조명 골프장으로 구성되어 야간 라운딩도 가능한 총 27홀 파 72의 중국 최초 세계 선수권 대회 레벨의 골프장입니다. 바다를 메워 만 골프장이라 산악 지형이 적어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라운딩 하실 있으며27개 홀 중 3개 홀에만 호수가 필드안에 위치해 있고 나머지 홀들은 호수가 코스 옆에 자리 잡고 있어서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라운딩을 하실 있습니다. 18홀 골프장은 코스 총거리가 6532미터이고 변화가 절묘하고 자연친화적이며 코스가 수역으로 둘러싸여 있는 스콜틀랜드 골프장의 매력을 가진 골프장입니다. 주하이(주해) 유일의 조명 야간 골프장은 국제 챔피언쉽 골프장에서 라운딩하시는 듯한 즐거움을 충분히 느끼실 있습니다
부대시설은 골프연습장, 체육관, 수영장, 탁구장, 각종 식당, 회의실, 4성급 객실(50룸), 프로샵 등이 있습니다.
주하이 진완(주해 금만) 골프장과 인접해 있는 주하이 진완(주해 금만) 골프 호텔의 객실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현대적이고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안마 그리고 휘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 또한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편안한 레저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주하이 진완 골프클럽 호텔 체크인

라운드

2일

귀가

라운드

주하이 진완 골프클럽 호텔 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클럽 호텔 1박 비용 (2인1실은 2인분 조식 포함)

라운드 비용(36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2인 1실을 사용하시는 경우 이상의 가격은 일인 숙박 비용입니다.

②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③  분이 대의 골프카트를 사용하실 경우 분당 100 RMB의 골프카트 싱글차지를 추가로 받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