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吉龙王溪(안지 룽왕시) 골프 1박 36홀

상품 번호:CNZJ005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19 CNY 0

일정 개요:2일 호주

패키지 개요:골프+4성급 호텔

저장 안지 룽왕시/절강 안길 용왕계 컨트리클럽(浙江安吉龙王溪)
안길 룡왕계 골프 리조트 호텔
골프+4성급 호텔

안지 룽파오우() 위치한 헝리안지 룽왕시 컨트리클럽의 부지 면적은 2400여묘이고 삼분의이를 국제 정상급 27 골프장과 부대 시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골프장과 부대 시설은 모두 국제 시합의 기준을 따라 설계,건설되었습니다.

헝리안지 룽왕시 골프장은 전형적인 산지 골프장으로 미국 JMP골프장 설계 회사의 수석 설계사Mark.E.Hollinger 지형의 진행 방향에 따라 설계하여 산세, , 경사도, 생태환경과 조화를 이루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USGA규정에 부합하게 기획 설계하였습니다. 코스는 도전성과 흥미성 두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고 그린은 프로 선수들과 대중 골퍼들에게 '화동에서 제일 어려운 그린'이라고 불리웁니다. 대외 시범 운영한지 반년도 채되지 않아 성공적으로 BUICK 전국클럽리그와 OMEGA 중국 골프 투어를 개최하였고 접대와 서비스 방면에 주최측과 협찬측 모두에게 찬사와 인정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골프 국가대표팀 훈련지로 지정되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귀가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조식 포함 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 1 비용

라운딩 비용(36 그린피)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 숙박 비용 1 라운딩 비용입니다.

② 11 혹은 12 패키지 일주일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하고 보증금 200위안/인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법정공휴일에도 적용됩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