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난 쿤밍 춘성 호반 골프 2박72홀

상품 번호:CNYN019
CNY 569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4 CNY 5690

일정 개요:5일 곤명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윈난 쿤밍 춴청후판/운남 곤명 춘성호반 골프리조트-마운틴뷰 코스(云南昆明春城湖畔高尔夫度假村-山景球场),윈난 쿤밍 춴청후판/운남 곤명 춘성호반 골프리조트-레이크뷰 코스(云南昆明春城湖畔高尔夫度假村-湖景球场)
쿤밍 춘성 호반 골프 리조트
골프+5성급 호텔
  • 춘성 호반 리조트, 맑고 아름다운 곤명양 종해호수에 자리 잡고 있으며 쿤밍 시내에서 60km 떨어져 있으며 군산의 품에는 호수가 맑고 아름답습니다. 쿤밍의 사시사철 아름다운 봄빛은 춘성 호반 리조트에 천혜의 장점을 부여해서 아시아의 골프천국 및 세계 제일 우아한 골프리조트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리조트는 Jack Nicklaus가 디자인하고, 99년 6월호 미국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t)'찹지에서 중국 및 홍콩 지역 골프 리조트 중 1위로 선정되었으며8년 동안'아시아 최고의 구장'이라는 칭호를 유지했습니다.

  • 춘성 호반 리조트는 산과 호수로 유명한 두 개의 18홀 골프장을 가지고 있습니다.봄이 왔을 때 산야에 가득한 보춘화, 제비꽃, 팔선화,꽃망울을 머금고 노발대발하며 구장전체는 마치 호숫 언덕에 박혀있는 카펫 같이 아름답습니다.구장은 세계급 스윙 즐기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 춘성회소는 완전 휴가 스타일 5성급의 즐기를 제공합니다.완선한 클럽 설시를 활동 다양합니다.예를들면,수영,운천싸우나,테니스, 수상 스포츠, 헬스 등등,그리고Nelson & Haworth가 디자인한 9홀 퍼터 코스가 있습니다.호텔, 취락빌라,목란빌라, 철쭉빌라별장은 호화롭고 쾌적하며 널찍하며 서비스가 일등입니다.당신은 어느 구석까지 가더라도 주위의 절묘한 절경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세외도원'에 있는 느낌이 들도록 해줍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스윙

3일

스윙

4일

스윙

5일

귀가

비용 설명


비고:스케줄이 평일 및 휴일 있는 경우,주말이나 중국공중휴가에 라운딩을 한다면, 평일가격에 기초로 100위안/회/인을 추가합니다.


포함비용:

호텔 숙박 4박,아침 식사 4인분,저녁식사 2인분 포함

공항픽업(항공편 시간 60분 내 픽업)

골프 라운드비(2라운드18, 캐디1/2, 카트, 옷장)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입주하면 18홀 증정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출발 시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위 가격은 1인당 숙박비용 및 골프비용입니다.

2. 골퍼 아님 사람은 부가비를 내야 됩니다.위 가격은 골퍼 아님 사람은 골퍼과 함께 입주 해야 됩니다.골퍼는 혼자 입주 가격을 지불해야 하며 비용을 공항 픽업과 매일 아침식사&저녁식사가 포함합니다.

3. 스케줄이 평일 및 휴일 있는 경우,주말이나 중국공중휴가에 라운딩을 한다면, 평일가격에 기초로 100위안/회/인을 추가합니다.

4. 골퍼가 각 개인에게 카드와 캐디 한 명씩 배정해 달라고 하면 한 번에(18홀)

300위안씩 보태야 하고 당일의 카드,캐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5.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디 기타비용 포함 습니다.

6.취소일자는 2주 이내에서 입주예정액의 50%를 받고 1주 이내에서 입주예정액의 전액을 받습니다.

7. 가격 변동 가능하여 최종 예약 가격을 기준으로 하십시오.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