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하이컨 치셴링/치셴링 온천 1박36홀

상품 번호:CNHAN060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0 CNY 0

일정 개요:2일 보정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하이난 하이컨 치셴링/해간 칠설령 골프클럽(海南保亭上达国际高尔夫俱乐部),하이난 치셴링/칠선령 온천 골프장(海南七仙岭温泉高尔夫)
골프+5성급 호텔

하이컨 치셴링 국제 골프클럽은 하이난다오 중부 우즈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치셴링 온천 휴양지 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하이컨 치셴링 국제 골프장은 미국JFO골프장 설계 회사가 심혈을 기울여 건설한 18홀 파 72의 국제 표준 골프장이고 코스의 총거리는 7061야드입니다. 골프장 코스는 열대 계절풍 식생의 특성과 특유의 산지 풍경이 조화를 이루고 구릉지대 와도 서로 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때로는 상수리나무 숲에 둘러싸이고 때로는 야자수 숲을 은밀하게 통과하며 때로는 완만하고 평탄하고 때로는 높은 곳에 올라 산들을 관람하는 등 즐거움과 난이도를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코스 내에는 호수와 개울이 분포 되어 있으고 폭포가 있으며 전반 9개 홀은 열대우림 속을 왕복하고 후반 9개 홀은 가까이에서는 치셴링의 선경을, 멀리는 무성한 숲에 가려진 작은 현대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낮고 나중에는 높아지는 시야는 골퍼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유쾌한 라운딩을 선사합니다. 13번 홀은 위에서 내려다 보면 모든 필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비록 필드가 넓어 보기에 쉬워 보이지만 페어웨이에서 그린까지 150에 걸쳐 시냇물과 달을 둘러싼 별처럼 그린을 둘러싼 8개의 벙커가 있어 쉽게 보면 안됩니다. 18번 홀의 풍경은 가히 절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티그라운드에 서서 보면 왼쪽은 바로 치셴링이고 앞 쪽은 잔잔한 물결이 일렁이는 호수이며 멀리 바라보면 반도 모양의 그린이 보입니다. 18번 홀의 좁은 필드와 넓은 수역은 돌이켜 봐도 아깝지 않은 추억을 남겨 줄 것 입니다.

하이난 치셴링 골프장은 국제 표준 18홀 파 72의 산지 골프장으로 미국의 유명 설계사가 심혈을 기울여 설계, 건설 하였고 창의적으로 원 지형을 이용하여 코스가 무성한 고무나무 숲과 천연 호수,계곡 사이를 반복해서 우회하도록 하였으며 산세가 험하고 아름다우며 구름이 피어올라 골퍼들이 충분히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장 면적은 1488묘이고 코스 총거리는 7151야드이며 가장 큰 코스낙차는 50여 미터로 도전 의식을 충분히 가져 볼 만합니다. 씨소어 파스팔름 잔디 그린은 평평하여서 퍼팅감이 아주 좋습니다. 골프장 내의 필드는 기복의 변화가 심하고 수계가 얼기설기 얽혀 있으며 12개의 호수와 59개의 벙커가 촘촘하게 퍼져 있고 물 가운데에 그린이 있어 골퍼들이 골프의 무한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골프의 전략을 한 없이 펼칠 수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라운드,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호텔 1박 비용

라운드 비용 (36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등 기타비용은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