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산 가오밍인하이(불산 고명은해) 1박 18홀

상품 번호:CNGD016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0 CNY 0

일정 개요:2일 불산

패키지 개요:골프+4성급 호텔

포산 가오밍 인하이/고명 은해 골프클럽(佛山高明银海)
불산 고명 은해 골프 클럽
골프+4성급 호텔

● 광둥 포산 가오밍 인하이골프장은 광둥성 고명시 인화진 다사댐 옆에 위치해 있고 부지 면적은 1600묘입니다. 연결된 18개의 코스가 배산임수 형식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총거리6832야드 파72의 국제 스탠다드 코스이며 홀마다 숲 속으로 뻗어 있는 형태가 다양하고 산과 호수로 인해 홀마다의 공략법이 다릅니다. 깎아지른 듯한 산봉우리로 골프장 전체가 둘러싸여 있고 맑게 빛나는 호수와 인접해 있으며 소나무들이 멋진 군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인하이 골프클럽은 코스 관리 스비스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서비스 교육 시설에 심혈을 기울여 회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가오밍 인하이 골프클럽 호텔 체크인 후 가오밍 인하이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2일

귀가


가오밍 인하이 골프코스 18홀 라운드 혹은 자유 활동 후 가오밍 인하이 골프클럽 호텔 체크아웃

高明银海高尔夫球会介绍

高明银海高尔夫球道图

高明银海高尔夫会所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호텔 1호동 1인 혹은 2인 1박 비용

라운드 비용(18홀 그린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카룸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2.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캐디, 카트싱글 차지, 그리고 객실 업그레이드 비용 포함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3.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