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야롱완 1박18홀

상품 번호:CNHAN063
CNY 898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5 CNY 898

일정 개요:2일 삼아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싼야 야롱완/삼야 아롱만 골프클럽(三亚亚龙湾高尔夫俱乐部)
싼야 야롱완 골프 클럽 호텔
골프+5성급 호텔

싼야 야롱완 골프클럽은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사 Robert Trent Jones 2세가 미국PGA표준에 의거하여 설계, 감제한 링크스 스타일의 중국 최남단 국제 표준 선수권 대회급 휴양형 골프장입니다. 전 18홀 코스(9 홀의 조명 골프장 포함)의 면적은 68헥타르이고 기준 타수는 72타, 총거리는 7189야드입니다. 모든 필드에는 5개의 티잉 그라운드가 있고 101개의 벙커가 있으며 인공호수의 면적은 12만 평방미터에 달합니다. 코스가 산을 의지하고 바다와 닿아 있고 코스 주위의 여러 자연 환경들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또한 필드는 넓고 길며 매우 자연스럽고 변화가 기묘합니다. 뿐만 아니라 절묘하게 원래의 천연 사구와 야생 식물, 해안 식물을 이용하여 연못과 벙커 등의 장애물을 만들어 도전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모든 골퍼들의 요구를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야롱완 홀리데이 호텔 숙박는 야룽 만 국립 관광 리조트에 자리하고 있으며, 산이나 바다의 전경이 구비된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전용 해변이 마련된 해변가 휴식 공간과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이빙과 스노클링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체크아웃

비용 설명

【요금에 포함되는 것】

골프장 호텔 1박 조식 포함 (1실 1명, 조식 1인분)

아룡만 골프 1라운드: 18H 그린피, 캐디, 2인승 카트, 사물함, 보험.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 것】

1. 1인승 카트 추가 요금:+100원/대/라운드

2.조식 추가 시: +60원/1명

3. 캐디 칩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상기 요금은 1인 숙박 요금과 플레이 요금입니다.

2. 1 인승 카트 추가 요금 : 100 위안, 현지에서 지불하십시오.

3.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 것 : 점심 · 저녁 요금, 캐디에 칩 등.

4. 골프장의 사정에 의해 요금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예약의 요금에 기준으로 합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5.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전에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변경/취소 규칙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전에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