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쑤저우 타이후 골프장 1박18홀

상품 번호:CNJS011
CNY 21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4 CNY 2180

일정 개요:2일 소주

패키지 개요:골프장+숙박

장쑤 쑤저우 타이후/강소 소주 태호 국제 골프장(江苏苏州太湖)
Taihu Lake Hotel
골프장+숙박

국제 선수권급 기준을 참조하여 건설 된 쑤저우 타이후 국제 골프장은 코스 총거리7272야드, 18홀 파 72규모의 골프장입니다. 장난후 호 변 및 산지 풍경을 기초로 하여 유럽 타입 코스를 설계하였으며 완벽한 잔디 관리 시설과 배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코스는 품격 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한 느낌이 듭니다. 골프장을 한가로이 거닐다 보면 마치 푸른 산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공기가 신선하며 피어 오르는 안개를 감상 할 수있고 푸른 물이 하늘과 이어지는 듯한 수려한 경치로 인해 마치 녹색 해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러한 타이후 국제 골프장의 경치는 강남의 기관이자 중국의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반 9홀은 홀마다 특색이 있으며 타이후와 가까이 있는 평탄한 지형과 연못이 많은 가남호반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후반 9홀은 푸른 산들 중에 자리잡고 있어 완만한 기복을 이룬 지형으로 산지 코스의 경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산 중턱에는 그리스 스타일의 클럽하우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호텔 1박비용

평일1인1실:2180원/인

주말1인1실2980원/인



라운드 비용 (18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커 사용료)

호텔 사우나 무료제공
피트니스 세터,주차자,WIFI 무료제공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2.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등 기타비용은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3.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4. 이 가격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기간에 수박하신분 및 월요일부터 금요일기간에 라운드 하신분에게만 적용 됩니다.

금/토요일에 숙박을 원하신 경우 객실예약을 따로하셔야합니다.

5. 호수 풍경 방을 원하실 경우 추가비용:99원. 전경 방을 원하실 경우 추가비용:299원.

6. 18홀 라운드를 추가하실 경우 추가비용이 한번당1000원입니다.(방마다 2번 제한)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