桂林乐满地(구이린 러만디) 4박45일 무제한 라운딩

상품 번호:CNGX006
CNY 44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3-29 CNY 4480

일정 개요:5일 계림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광시 구이린 러만디/계림 악만지 골프클럽(广西桂林乐满地)
구이린 메리랜드 리조트 호텔
골프+5성급 호텔

●러만디 골프 클럽은 미국식 구릉 골프장으로 총부지 면적은 1700묘이고 골프장은 27홀 파 108의 골프장으로 총거리는 10600야드의 코스는 A, B, C 세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골프장은 미국USGA규정의 골프장 건설 원칙에 부합하고 특별 초청한 미국 명인 Golden Louise가 구이린의 산수 미경을 바탕으로 설계하였습니다. 필드의 조형은 거금을 들여 초청한 미국의 미국 필드 전문가 David가 조형하였습니다. 골프장의 A코스는 마인틴뷰 위주로 조성한 구릉형 코스로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꽃, , 수목, 인공 호수가 최고의 라운딩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B코스는 레이크뷰가 위주인 산골짜기형 코스입니다. 필드가 모두 자연 호수가를 따라 설계 되었으며 풍부한 워터 해저드가 있어 자신을 시험 해 볼 수 있는 라운딩 장소입니다. 새로운 C코스는 골프장의 구릉 스타일을 이어 받아 지형을 절묘하게 이용하였고 자연 경관과 작은 다리, 그리고 특색 있는 식물이 합쳐져 그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외에 클럽하우스에는 락커룸, 커피숍, 중식당, 정품점 및 36도 연습장 등 부대시설이 완벽합니다. 또한 러만디 골프장은 골프 관련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골퍼들에게 더욱더 우수한 골프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스윙

3일

스윙

4일

스윙

5일

귀가

비용 설명

[비용 포함 내역]

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 3 비용(조식, 중식, 석식 각 네끼 포함)

라운딩 비용(무제한 그린피, 캐디 비용, 카트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 숙박 비용 1 라운딩 비용이며 명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② 러만디 골프장 A, B, C, D 코스 모두 가능

③ 만약 공항 혹은 고속전철역까지 영접 및 배웅 서비스를 원하시면 100위안/인의 비용을 추가로 받습니다.

④ 이상 가격은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⑤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

취소 및 감면은 3일전, 법정공휴일은 7일전에 통보하지 않으면 위약금 전액을 공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