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야롱완/홍샤구 1박36홀

상품 번호:CNHAN062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5 CNY 0

일정 개요:2일 삼아 -> 삼아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싼야 야롱완/삼야 아롱만 골프클럽(三亚亚龙湾高尔夫俱乐部),싼야 홍샤구/삼아 홍협곡 골프장(三亚红峡谷高尔夫)
싼야 야롱완 골프 클럽 호텔
골프+5성급 호텔

싼야 야롱완 골프클럽은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사 Robert Trent Jones 2세가 미국PGA표준에 의거하여 설계, 감제한 링크스 스타일의 중국 최남단 국제 표준 선수권 대회급 휴양형 골프장입니다. 전 18홀 코스(9 홀의 조명 골프장 포함)의 면적은 68헥타르이고 기준 타수는 72타, 총거리는 7189야드입니다. 모든 필드에는 5개의 티잉 그라운드가 있고 101개의 벙커가 있으며 인공호수의 면적은 12만 평방미터에 달합니다. 코스가 산을 의지하고 바다와 닿아 있고 코스 주위의 여러 자연 환경들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또한 필드는 넓고 길며 매우 자연스럽고 변화가 기묘합니다. 뿐만 아니라 절묘하게 원래의 천연 사구와 야생 식물, 해안 식물을 이용하여 연못과 벙커 등의 장애물을 만들어 도전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모든 골퍼들의 요구를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홍샤구 골프장은 중국 최남단의 싼야시 야롱완 국가 관광 휴양지구 내 홍하령에 위치해 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설계 회사 JMP가 설계하고 JMP 부속 조형사가 책임지고 조형을 한 호수 경관, 사막, 산지 경관이 합쳐진 27홀의 국제 표준 골프장입니다. 총면적은 2000묘이고 코스는 레이크뷰 코스(A코스), 사막 코스(B코스), 마운틴뷰 코스(C코스)로 나눠져 있으며 A코스는 3904야드/파 36, B코스는 3971야드/파 37, C코스3599야드/파 36입니다. B코스의 9번홀은 중국 유일의 파 6홀이고 골드티는 828야드입니다. A코스 4번홀은 면적이 1100평방미터에 달하는 중국에서 가장 큰 그린과 면적 150평방미터, 거리 160미터에 달하는 중국에서 가장 크고 긴 티잉 그라운드가 있습니다. 7개의 티이 그라운드는 야롱완의 모든 해경을 조망 할 수 있고 5개의 필드는 라스베가스 사막 특색이 농후하며 3개의 홀은 호수를 따라 건설 하였고 협곡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또 다른 4개의 홀은 여족 마을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골프장에는 대량의 진귀한 아열대 나무와 화초가 있습니다.

야롱완 홀리데이 호텔 숙박는 야룽 만 국립 관광 리조트에 자리하고 있으며, 산이나 바다의 전경이 구비된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전용 해변이 마련된 해변가 휴식 공간과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이빙과 스노클링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서양식 뷔폐 조식 포함 호텔 1박 비용

라운드 비용(36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

②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기타비용은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③ 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