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城湖畔(춘청후판) 골프 2박 36홀

상품 번호:CNYN001
CNY 28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2880

일정 개요:3일 곤명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쿤밍 춘성 호반 골프 리조트
골프+5성급 호텔

●중국 제일의 골프장인 춘청후판 골프리조트는 일년 내내 봄 빛이 완연해서 세계상에서 풍경이 아름다운 골프장 중 하나가 되었고 아시아의 골프 천당이라고도 할 만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500개의 홀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상에서 가장 위대한 골프 선수 Jack Nicklaus가 심혈을 기울여 설계하였습니다. 이 곳에서 라운딩을 하면 양쭝하이(宗海)의 웅대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18 마운틴뷰 코스는 양쭝하이(宗海) 호반의 높은 비탈 위에 위치해 있어 물가 경치의 탁트이고 편안한 느낌을 느낄 있고 산지 절경의 한적함과 심오함 또한 느낄 있습니다. 벙커가 별처럼 분포되어 있고 그린은 기복이 심합니다. 정교하게 설계되어 스타일 판이한 18개의 홀은 각기 다른 층의 골퍼들의 요구를 모두 만족 시킬 있고 골퍼들이 아쉬워서 발걸음을 돌릴 수가 없게 만들 것입니다.

번에 걸쳐 전세계 골프 잡지 가장 권위성 있는 미국<>에서 중국 홍콩 지역 십대 가장 우수한 골프장 일등으로 평가 되었으며 과거 여러 동안<<아시아 골프 월간>>,<<골프잡지>>에도 중국에서 가장 훌륭한 골프장으로 평가 되었습니다.

Robert Trent Jones II가 설계한 18홀 레이크뷰 코스는 양쭝하이(宗海) 호반을 둘러싸고 있고 계곡이 많으며 호수 바람이 세고 그린이 계단식 입니다. 그리고 수안 경치가 아름답기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1번홀 부터 9번홀까지 150야드의 낙차가 있고 계단식 친수적인 환경이 아름다우며 난이도가 높습니다. 모든 홀이 정교하고 산을 따라 호수와 인접해 있어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18개의 그린은 움직일 때마다 경치가 바뀌고 공의 위치에 따라 공략법도 다릅니다.

●춘청후판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는 완벽한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는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데 예를들어 수영장, 온천, 사우나, 테니스장, 수상 스포츠, 피트니스센터 및Nelson & Haworth가 설계한 9홀 퍼팅장이 있습니다. 호텔을 비롯한 숙박 시설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곳의 경치가 수려하여 마치 세외도원에 오신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조식 포함 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2박 비용
라운딩 비용(36홀 그린피)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모든 패키지 가격은 1 기준 가격이고 패키지는 매일 아침 조식, 공항 영접 및 배웅, 석식 한끼, 36 라운딩, 연습장 30 연습 혹은 강의 15분을 포함합니다. 리조트는 필요에 따라 항공편 운항 시간 60 이내의 여러 개의 영접 및 배웅 서비스 요청을 하나로 합칠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패키지는 그린피와 분에게 모두 할당되는 캐디 비용과 카트 사용료를 포함합니다. , 분이 대의 골프 카트와 명의 캐디 서비스를 사용하실 있습니다.

혼자서 대의 골프 카트와 한명의 캐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경우 300위안을 추가로 받습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서비스 사용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3. 패키지 가격은 주중에만 적용되고 만약 주말 혹은 중국 법정 공휴일에 라운딩을 하실 경우 18 기준 100위안을 추가로 받습니다.

변경/취소 규칙

I. 이상 가격은 정가이며 서비스 비용 및 정부 기금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II.가능한 한도 내에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침대를 추가 할 수도 있으며 침대 추가 비용은 하룻밤에 260위안이고 조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침대 추가는 12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만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