武汉天外天(우한 톈화이톈) 골프 1박 18홀

상품 번호:CNHUB003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0

일정 개요:2일 무한

패키지 개요:골프+4성급 호텔

후베이 톈와이톈/호북 천외천 컨트리클럽(湖北武汉天外天高尔夫乡村俱乐部)
우한 텐외텐 홀리데이 리조트
골프+4성급 호텔

●톈와이톈 리조트는 국가 5성급 기준에 의거하여 건설된관광휴양지입니다. 2500무를 차지하는 톈와이톈 리조트 내의 골프장은 18홀 파72 규모에 총거리 7518야드의 골프장으로 골프의 고전 특색이 완연한 링크스 스타일입니다.

●스릴이 넘치게 설계된 골프장의 전반 9홀은 벙커로 둘러싸여 있고 후반 9홀은 러프로 둘러싸여 있으며 호수가 천연 워터 해저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린은 난이도와 힘의 세기 그리고 아름다움의 조화를 고려하여 설계했습니다.

골프장 외에도 각기 스타일이 다른 객실과 중식당, 레스토랑, 커피숍, 찻집, 중소형 회의실, VIP, 사우나 등의 북대시설과 오락시설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탕취안궁에는 야외 온천 시설을 비롯하여 실내 족욕실, 비비큐장, 시청각실, 미식광장, 얼음 연못 등 각종 휴식 시설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

2일

귀가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조식 포함 클럽호텔 싱글룸1 비용

라운딩 비용(18홀 그린피, 캐디 비용, 골프카트 사용료, 락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딩 비용이며 4인 이상 예약 가능합니다.

② 평일 추가 라운딩은 그린피 없이 320위안이고 공휴일 추가 라운딩은 960위안입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일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