厦门凯歌(샤먼 카이거) 1박 36홀

상품 번호:CNFJ002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0

일정 개요:2일 하문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샤먼 크로우네 플라자 파라곤 호텔
골프+5성급 호텔

카이거(샤먼) 골프장의 부지 총면적은 3500묘이고 골프장 주위 십여킬로미터를 화강암으로 건축 담이 둘러싸고 있어 업계 인사들에게 '골프장의 만리장성' 이라고 불립니다. 동측 18개홀의 총거리는 7073야드이고 72이며 9 홀은 조명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서쪽의 18 홀은 챔피언쉽 표준 골프장으로 설계되었으며 총거리는 7119야드이고 72입니다. 카이거 골프 클럽은 Greg Norman 설계한 아시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골프장이자 푸젠성에서도 규모가 가장 크고 기능이 가장 갖춰져 있으며 시설이 가장 완벽한 골프 클럽입니다.

카이거 골프클럽은5000 클럽하우스가 있으며 클럽하우스에는 고급 객실, 커피숍, 중식당, 골프살롱, 피트니스센터, 회의실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

카이거 골프클럽은 사계절 기후가 매우 좋고 연평균 기온이 21도이며 풍경이 수려한 샤먼 퉁안구 메이런산 기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골프클럽에서 샤먼 시내까지 차편으로 30분이 소요되고 가오치 국제공항까지 차편으로 20분이 소요되는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일정 소개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조식 포함 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 1 비용

라운딩 비용(18 그린피, 캐디 비용, 골프 카트 사용료, 락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 타임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 숙박 비용 1 라운딩 비용입니다.

② 국가 법정 공휴일에는 가격이 인상될 있습니다.

반드시 15 전까지 도착하셔야 하며 15 늦으실 때마다 1홀씩 차감합니다.

④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⑤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