湖州温泉(후저우원취안)골프 2박 36홀

상품 번호:CNZJ003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0

일정 개요:3일 호주

패키지 개요:골프+6성급 호텔

저장 후저우 원취안/절강 호주 온천 골프클럽(浙江湖州温泉)
호주 스촌브룬 호텔
골프+6성급 호텔

●후저우 원취안 골프클럽은 후저우 시내에서 유일한 골프장으로 항저우 시내에서 약 80km 떨어져 있으며 후닝 고속도로 '후저우베이' 출구에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후저우 원취안 골프장은 화동지역에서 처음으로 산지를 개발하여 만들어진 골프장이자 장삼각지구에서 유일한 천연적인 온천 골프장입니다. 세계 유명 골프장 설계사 Mr. Haworth가 직접 설계하였고 자연환경과 인문 환경 서로 잘 융합하여 조화를 이루는 골프장 입니다. 사면이 산으로 둘러 싸여 있고 일년 사계절 내내 새가 울고 꽃이 피며 차 농장과 과수원의 절경이 펼쳐져 전원의 정취가 넘쳐 흐릅니다.
●후저우 동우 뉴센츄리 그랜드 호텔은 후저우시 중심 둥우 국제광장 서쪽의 '룽딩다사'에 있으며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 후저우 발전의 중심지로 지리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호텔에서 후저우 고속전철역까지 차편으로 약 15분정도 소요되고 후저우 시내의 롄화좡, 톄포스, 페이잉타 등 관광지가 모두 차편으로 1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 후저우 동우 뉴센츄리 그랜드 호텔은 603개의 호화 객실과 스타일이 서로 다른 식당들이 있습니다. 호텔 3층에는 후저우에서 가장 좋은 연회홀을 비롯하여 다목적홀, 회의실, 비지니스센터 등 고급 회의 시설이 갖춰서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내 골프, 수영장, 미용, 기원, 스파, 헬스장 등의 스포츠 오락 시설들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스윙

2일

스윙+귀가

비용 설명

[비용포함내역]
조식 포함 호텔 싱글룸 혹은 더블룸 2박 비용
라운딩 비용(36홀 그린피)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딩 비용입니다.
② 법정 공휴일에는 이 가격이 적용되지 않으며 객실 요금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③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피는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④ 만약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하실 경우 예약 하신 날짜 15일 전까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 수수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변경/취소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