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커우 미션힐 골프장 1박18홀(6번/7번/9번/10번에서 선택 가능)

상품 번호:CNHAN045
CNY 880부터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880

일정 개요:2일 해구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 호텔

하이커우 관란후/미션힐 7번 코스(Stone Quarry)[海口观澜湖高尔夫7号场(Stone Quarry)]
하이커우 미션힐스 리조트
골프+5성급 호텔

잔디의 불규칙한 라인과 자연 상태의 벙커를 갖는다는 점에서 토너먼트 코스와 많이 유사하지만 Lava Fields(용암원)는 트리 커버가 훨씬 적은 편입니다. 실제보다 넓다는 느낌이 들며 다른 코스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검정색의 바위와 모래가 이 코스의 경관에 가장 지배적인 요소입니다. 7,475 야드,Par 72인 이 코스 역시 중요한 대회를 치를 수 있습니다.

미션힐 골프장 호텔는 하이커우 철도역과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호텔은 스파, 야외 수영장, 온천탕을 갖추고 있습니다.미션힐 골프장 호텔 미션 힐스 화이펑 샤오강 영화 타운(Mission Hills-Huayi-Feng Xiaogang Movie Town)에서 자동차로 단지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웨스트 씨사이드(West Seaside)와 하이커우 볼캐닉 클러스터 글로벌 지오파크(Haikou Volcanic Cluster Global Geopark)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여행 출발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해주세요.

달력에 표시되는 가격은 모두 최저가입니다.

맞춤 여행을 예약하실 고객께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세요.

여행 인원수: 1
CNY0

일정 소개

비용 설명

【상기 요금에 포함되는 것】

클럽하우스 호텔 1박 조식 포함, 온천

골프 플레이 1라운드: 6번/7번/9번/10번 선택 가능(18H 그린, 캐디, 카트, 로커, 보험)


【상기 요금에 포함되지 않는 것】

1. 1인승 카트 추가 요금:+80위안/대/라운드

2.주말 숙박 시: +30원/1명

3. 캐디 칩




중국의 공휴일이 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①상기 요금은 1인 숙박 요금과 플레이 요금입니다.

② 1인승 카트의 추가 요금:80원/대/18H, 현지에서 지불해 주세요.

③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15일 전까지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의 전액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변경/취소 규칙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15일 전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15일 전까지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요금의 전액을 신청 받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