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산 윈둥하이 골프클럽 1박36홀

상품 번호:CNGD099
확인
비용 설명

최저 가격 설명

2024-04-26 CNY 0

일정 개요:2일 불산

패키지 개요:골프+5성급호텔

포산 윈둥하이/운동해 골프클럽(佛山云东海)
포산 골든 썬 호텔
골프+5성급호텔

포산 윈둥하이 골프장은 18홀 파 72 국제 챔피언쉽 레벨의 산지 골프장으로 광둥 포산시 싼쉐이 윈둥하이 삼림공원에 자리 잡고 있어 주변에 삼림이 우거져 있고 주장 강 삼각주 서북단에 자리하고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동쪽으로는 광저우 화두구와 인접해 있고 동남쪽은 난하이커우, 서북쪽은 쓰후이시, 북쪽은 칭웬시와 맞닿아 있으며 서남쪽은 거장 강 넘어로 가오야오시와 가오밍구가 보입니다. 코스의 총거리는 7136야드 입니다.

광저우 시내에서 35키로,포산 시내에서 24키로 떨어져 있습니다. 홍콩,주하이,선전 등 발전된 도심지와도 150키로 내외로 떨어져 있습니다. 동서남북으로 고속도로가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포산 골든 썬 호텔(Foshan Goldensun Hotel)은 포산역(佛山火车站)과는 28.6km 거리로 차로 약 42분 정도 소요되며, 포산 신역(佛山新火车站)과는 28.6km 거리로 차로 약 42분 정도 거리에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포산 골든 썬 호텔의 공공장소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과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포산 골든 썬 호텔의 레스토랑은 맛있는 중식, 양식 및 일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바(Bar)도 있습니다. 또한, 포산 골든 썬 호텔은 멀티미디어 회의실과 다목적 홀을 갖추고 있어 각종 회의를 진행하기에 적합합니다. 호텔의 연회장은 최대 1, 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포산 골든 썬 호텔에 투숙하시는 동안에는 체스 및 카드룸, 탁구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나이트 클럽, 스파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소개

1일

도착+라운드

2일

라운드+체크아웃

비용 설명

비용포함 내용


조식 포함 호텔 1박 비용

라운드 비용 (36홀 그린피, 캐디피, 골프카트 사용료, 라커 사용료)

예약 절차

출발 날짜 선택→예약 버튼 클릭→기본 정보 작성→제출→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 대기(티 타임 및 결제 방식 확인)

예약시 주의사항

1. 이상 비용은 1인 숙박 비용 및 1인 라운드 비용입니다.공휴일의 경우 이 가격이 적용되지안습니다.

2. 카트 싱글차지:120원

3. 이상 비용은 중식과 석식 비용, 캐디팁 등 기타비용은 포함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4.만약 예약 취소 혹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예약일 15일 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을 넘기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취소 규칙